본문 바로가기

알뜰 제품 사용 후기

매일 두유 99.9 제품 리뷰

728x90
반응형

매일 두유 99.9 제품 리뷰

제가 작년 건강 검진에서 당뇨끼(?)가 살짝 있다는 진단을 받아 단 것이 들어간 음식을 극도로 조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두유도 설탕이 안 들어간 두유를 고르다 보니 매일두유 99.9를 사봤는데 의외로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아래 제품인데 인터넷에서 24팩에 16,900원에 샀습니다.

 

매일 두유 99.9
매일 두유 99.9

 

순수 두유

제품 설명을 보니 유화제, 합성향료,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다른건 알겠는데 유화제? 왠지 안 좋은 것일것 같아서 한번 인터넷을 찾아봤더니

 

유화제는 계면활성제(잉? 주방세제에 쓰이는 그것?)의 한 종류이고 물과 기름 같이 서로 섞이지 않는 것을 잘 섞이도록 만들어 주는 거라네요. 당연히 몸에 좋지는 않겠네요..

 

설명을 듣고보니 매일두유가 더 믿음이 가네요.

 

당뇨 있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매일두유 9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