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제품 사용 후기

조이매스 자석 소마 큐브

728x90
반응형

이 제품은 알뜰 제품이라고 볼 수는 없고 그냥 제품 사용 후기입니다.

6살된 아들 녀석이 어린이집에서 너무 잘 가지고 논다고 선생님이 그랬는데 어린이집 큐브로 집에 가지고 올 수 없으니 아쉬웠는지 계속 엄마한테 사달라고 졸랐나 봅니다.

 

집 사람도 도형 감각을 길러주는데 좋을 것 같다고 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아들이 택배가 도착할 때 까지 맨날 언제 도착하냐고 노래를 부르더니 드디어 도착했네요.

 

가격은 택배비 포함 대략 2만 1천원 정도 줬다네요..(플라스틱에 자석좀 있는건데 가격이 나가는 듯 합니다. ㅠㅠ)

 

저희 아들이 보통 뭐 사줘도 두어번 가지고 놀고 팽개쳐서 제가 집 사람보고 왠만하면 뭐 사지 말라고 맨날 핀잔주는데 이건 그래도 잘 가지고 노네요

 

저도 학창시절 나름 쬐금 공부를 했는데 도형 부분이 아직도 어려웠던 느낌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은 되겠죠?ㅎㅎ

하나하나 다 떨어지는게 아니고 기억자 모양 ㅗ자 모양 등 여러가지 다른 모양의 블럭이 여러개 들어 있습니다.

 

 

 

 

 

 

또 이렇게 카드가 1~50번까지 들어있어서 그 모양을 만들어 보라는 것인데 아들놈은 50번 한개만 주구장창 하네요 (아들아 제발 다른 것도 좀 해봐라 ㅠㅠ)

거금 2만원 상당을 줬으니 아들이 흥미를 갖도록 부지런히 같이 갖고 놀아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