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제품 사용 후기

아이들에게 먹이기 좋은 미가푸드 두부과자

728x90
반응형

아이들에게 먹이기 좋은 미가푸드 두부과자

처형이 우리 아들내미 먹이라고 가끔 과자를 사오는데, 사오는 과자도 꼭 몸에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과자만 사와서 자연드림이나 초록마을에서만 사옵니다.

 

오늘은 과자를 사왔기에 봤더니 두부과자라서 또 자연드림에서 샀냐고 했더니 인터넷에서 샀다고 하네요.

 

이름은 미가푸드 '오븐에 직접구은 수제 두부과자'입니다.

 

맛을 보니 정말 건강한 맛이고, 그렇다고 맛도 없지 않고 치즈와 검은깨 등이 들어가서 맛 있습니다. 손이 계속 가서 배부른데도 한 봉지를 앉은 자리에서 다먹었네요

 

 

언뜻보면 양이 많지 않은 것 같지만 납작하게 구워져서 그렇지 양도 꽤 많아  솔직히 한 봉지에 3천원이상은 할줄알았는데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의외로 한 봉지에 2천원도 안하네요

 

요즘 왠만한 과자 한봉지에 2~3천 원인데 이렇게 몸에 좋고 담백해서 아이에게 먹여도 죄책감 없는 과자가 2천원도 안한다니 정말 자주 이용해야겠네요

 

더구나 재료가 전부 국산콩!!!

 

 

 

 

미가푸드 수제두부과자

 

 

 

 

전면 모습은 이렇습니다. 포장 자체가 건강한 느낌이죠??

 

미가푸드 수제 두부과자
전면 사진

 

오븐에 구웠고 백퍼센트 국산콩 사용입니다.

 

 

 

 

 

과자 내용물

얼핏 보면 양이 얼마 안되는것 같지만 오븐에 구운 얇은 스타일이라서 적어보이지 양이 꽤 많습니다. 이 정도 퀄리티에 양에 2천원도 안한다는 건 전 개인적으로 굉장히 싼 편이라고 봅니다. (국산콩이니까요!!)

 

 

 

두부 과자
꺼낸 모습

검은깨도 들어가있고 치즈가 들어가 있어 고소하네요.

 

이런류의 과자는 가격이 다 비싼줄로만 알았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솔직히 많이 홍보해주고 싶네요.

참고로 전 이 과자회사에서 협찬 받은 것도 없는데(그럴 만큼 블로그가 인지도가 없어서 ㅠㅠ)  정말 칭찬을 마구  해주고 싶고 기업이 잘 됐으면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