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맛집

탄방동 돼지갈비 635 불 화로구이

728x90
반응형

탄방동 돼지갈비 635  불 화로구이

가성비 맛집은 아니고 그냥 맛이 좋은 맛집입니다.

몇 년 전에 한번 먹어보고 진짜 맛있었는데, 돼지갈비 치고는 싼 편은 아니라서 자주 가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큰 맘 먹고 갔다왔습니다. 

 

몇 년전에도 삽겹살보다 약간 비쌌던 기억이 있는데 역시나 지금도 비싸긴 하네요 일인분에 2만원 !!

비싸긴 하지만 평소에 다른곳에 아끼다 한번 먹으면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라 가성비를 추구하는 제가 추천하는 맛 집입니다.

 

탄방동에서 돼지갈비 드실 분들은 여기를 추천합니다.

 

 

산호아파트 아래쪽 상가에 있습니다.

 

 

 

 

 

635불 화로구이 가격표
메뉴판

1인분에 2만 원 이기는 하지만 300그람이고 다 손질이 된 고기라서 정말 맛있습니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제 기준에도 그리 비싼 것 같지는 않습니다.

 

 

 

여기는 사장님이 거의 직접 구워주시는데 양념갈비다 보니 탈까 서 그런것 같습니다.

 

갈비
돼지갈비

제가 너무 맛있어서 술 한잔을 먹고 찍었더니 사진이 좀 뽀대가 안 나네요.

여기는 사장님 설명에 의하면 좋은 숯을 사용하고 숯을 엄청 많이 해서 고기를 굽는다고 합니다. 많은 양의 숯으로 강하게 짧은 시간 구워야 맛있다며 숯으로 비용이 많이 나가도 그 방식을 고집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봐도 숯이 정말 수북이 있어서 조금 아깝다는 생각도 듭니다.

어쨋든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635 화로구이
가게 내부

 

너무 늦은 시간에 가서 손님은 저희 빼고 두 테이블 정도 밖에 없었습니다.

탄방동 근처 분들 돼지갈비 드시고 싶으실때 추천합니다.!!

반응형

'가성비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둔산동 명가백반뷔페  (1) 2023.03.03
호텔 오노마 대전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0) 2023.03.01